본문 바로가기

contax rf/contarex/planar50mm/f22

planar50mm/f2의 예제들...

내가 이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사진 생활중에 봉착하는 렌즈 선택에 관한 

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 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었다...

즉 값비싼 렌즈를 구입할 경우..렌즈의 묘사성능이 어떠한것인가는 

필요불가결한 조건임에도 불구 하고...

어떤 사이트에서도 구체적인 도움을 받아 본적이 없기 때문이다.


내 블로그는 그러한 나의 불만에 대한 대안으로서 작성하게 되었다.

물론 내 예제는 한계가 있을수도 있다.

다만 많은 예제를 통해서 그러한 문제를 같이 고민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.

그리고 필림사진이나 디지털 모두 공통된 부분이기 하지만...

가공은 절대적인 조건이다.


나의 경우에도 초보적인 포토샵 처리가 되어 있음을 확실히 밝혀 둔다.